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 & A

Q & A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Q. 교환/반품 안내
작성자 시밀러데이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7-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64


Q. 교환/반품 안내


▶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수령후 3일이내로 고객센터,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.

- 고객센터 오후 1시~6시 까지

- 간단한 접수는 마이페이지/주문내역조회/신청버튼  

(무단으로 보내실 경우 반송될 수 있으며, 처리가 늦어지게 됩니다.)


상품과 안내지작성 후 왕복배송비 6000원을 동봉해 보내주시면 됩니다.

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일 경우 배송료가 부담됩니다.

반품의 경우 선결제하셨던 반품비가 전체 환불되기 때문에 6000원을 동봉해주셔야합니다.

(7만원이상 구매하셔서 무료배송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도 6000원을 동봉해주셔야 합니다.)


-타택배이용시 선결제후 3000원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 착불로 보내실경우 추가금에 대한 택배비는 고객님부담입니다.


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7일이 경과된 경우 착용했다고 간주되기 때문에 꼭 기간에 맞게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


Q. 환불 안내


▶ 반품건에 대한 환불은 상품이 저희쪽에 도착한 후에 처리됩니다.

무통장의 경우 영업시간내에 입금되며,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입금되는 기간이 다릅니다.(카드사에 문의)





Q. 부분반품 안내


▶ 부분상품을 반품하시는경우 반품절차는 똑같이 진행해주시면됩니다.

다만 부분반품은 반품배송비 3000원만 동봉해주시면 됩니다.


타택배이용시 꼭 선결제 후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

* 부분상품을 환불할때 받을 금액이 다른경우


7만원이상 구매시 받은 무료배송혜택과 금액대별 할인쿠폰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금액대에 맞는 할인쿠폰이 자동적용됩니다.




Q.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▶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고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법위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/반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-상품 수령후 7일을 경과한 경우

-교환/반품이 불가한 상품에 대해 동의한 상품 경우

소비자 보호법 13조 제2항제 6호에 따르면 사전 공지사항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인 "고객 동의 주문"건에 대한 경우 교환/환불 의무가 없습니다.

(화이트 계열제품, 악세사리, 양말 , 세일상품)

-고객님의 사유로 상품의 가치가 파손되거나 훼손된경우 ( 향수/섬유제/세탁/화장품자국/택제거 등)


한번착용했던 상품은 제질감 뿐만아니라 새상품과 비교시 확연하게 드러납니다.

교환/반품을 목적으로 의도적인 상품훼손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


Q. 오배송 및 불량상품의 경우


▶오배송/불량상품의 경우 왕복 배송료는 저희가 모두 부담합니다.

 


오배송/불량상품이라도 세탁을 하시거나 착용을 하신 상품은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Instagram

@_similardate